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산업용청소기의 SG220으로 분진청소했어요~(주)남부입니다~

산업용청소기의 SG220으로 분진청소했어요~(주)남부입니다~



'이제야 봄이 오는구나~' 라고 느낀게 엊그제같은데,


요즘날씨보면 벌써 여름이에요~~ㅠㅜ


본격적인 여름이 돌아오기전에 모두들 여름철 건강에 유의 하세요~^^ㅎ



자~그럼 지금부터 산업용청소기의 포스팅을 시작할까하는데요,


이번에 (주)남부에서 산업용청소기 SG220으로 분진청소를 했어요~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먼저 하실께요~




산업용청소옵션으로는 


T50 이랑 먼지집진기인 Cyclone Tank를 장착하였는데요,


굉장하지 않나요??ㅎㅎ



산업용청소기의 예전 모델인 SG220은 SG100과 더불어 


흡입, 분사, 흡입과 분사가 가능한 모델이었는데요,



요즘 신제품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모델은 SG101, SG221 인 흡입전용 제품이에요~






신제품 SG101 과 SG221 인 흡입전용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신제품인 SG102, SG222은 흡입은 상시로 가능하며,


흡입과 분사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는 사실!!!





신제품 SG102와 SG222 인데요, 흡입상시, 흡입과 분사 선택 가능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산업용청소기로 널리 알려져있는


(주)남부의 에어청소기를 살펴보았는데요,


더 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산업용청소기의 SG220으로 분진청소했어요~(주)남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