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참송이버섯재배사에 냉난방공조설비공사를 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참송이버섯재배사에 냉난방공조설비공사를 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밤과낮의 길이가 같아지는 절기상으로 춘분입니다.


여기 서울은 큰추위없이 포근한 날씨인데요, 미세먼지 농도가 높다고 하니깐,


외부활동시 마스크착용을 잊지마세요~~~^^


오늘 포스팅할 업체는 냉난방설비공사 전문업체인 신화테크인데요,


이번에 경기도 연천에있는 참송이버섯재배사에 냉난방설비공사를 진행했어요~~^^*






냉난방설비공사전 자재반입하는 사진먼저 보시고 가실께요~







마침 냉각쿨러가 도착하네요~~ㅎㅎ












참송이버섯 배지공장 버섯재배사의 내부사진도 한장 추가했습니다~~ㅎㅎ





냉난방설비공사관련 자재반입부터 내부현장 사진까지만 보셨는데요,



추후 내부설비사진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신화테크에서는 버섯냉난방공조에서 냉동창고설비까지 냉동,냉장관련은


전문으로 설비하고 있는만큼 믿고 맡겨주세요~~ㅎ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참송이버섯재배사에 냉난방공조설비공사를 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