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냉동냉장창고 설비했어요~12평남짓 저온저장고입니다.

냉동냉장창고 설비했어요~12평남짓 저온저장고입니다.



어제가 우리나라 5대 국경일 중 하나인 제헌절이었는데요,


2008년부터 공휴일에 제외되어서 일까요, 실제로 국경일인지 아닌지 


모르고 지나는게 당연시된 현실....참으로 안타깝네요...ㅠㅜ


돌아오는 광복절에는 꼭 집집마다 국기게양을 하시는걸로~~~~ㅎㅎ



자~그럼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신화테크가 인천에 냉동냉장창고를 설비한 내용입니다.


사진먼저 보실께요~~~






문짝인 없는 정면에 설치중인 판넬이 보이시죠??


냉장창고를 신형판넬로 조립중이에요~~






그리고 다음사진은 냉동창고입니다.






12평남짓한 저온저장고를 설비하였는데요,


말씀드린데로 판넬은 신품이고, 기계는 중고로 설치한 사진이에요~~^^*






외부에 설치한 실외기는 아래공간을 다른용도로 쓰기위해 


판을 짜서 위로 올린형태인데요,


신화테크의 섬세한 배려가 돋보이는 사진이에요~~ㅎㅎㅎ



이상으로 인천에 12평남짓한 냉동냉장창고를 설비하였는데요,


더 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냉동냉장창고 설비했어요~12평남짓 저온저장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