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5마력 칠러냉각기 납품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5마력 칠러냉각기 납품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요며칠 겨울의 끝자락에서 몸부림치던 추위가 움츠러드는걸 보니 


곧 봄이 올것만 같으네요~~^^*



어떤분이 그랬다죠.....봄이 이렇게 기다려지는 이유가 시린겨울이 있기에 더욱 간절하다고....



우리네 삶도 마찬가지인거 같아요~


힘든날을 참고 또 참고....견디는 이유는, 


이 또한 지나갈것이고 곧 좋은날이 올거라는 '희망'때문이라는걸....


모두들 그 희망의 끈을 놓지마요~~~ㅎㅎ



오늘도 쉬지않고 냉동창고 설비 전문업체인 신화테크는 이렇게 달립니다~~


사진먼저 보실까요??



지금보시는 내용은 5마력 칠러냉각기를 제작해서 


김포에 납품한 현장입니다~





기존에 있던 쉐렌튜브타입의 칠러냉각기를


판형열교환기타입으로 교체하였는데요,


보시는대로 완제품을 납품하였습니다~^^





여기 현장은 우레탄판넬 제조업체였는데요,


공장규모가~~ㅎㅎ~~엄청 크네요~~ㅎㅎ







이렇게 김포현장에 5마력칠러냉각기를 납품하였구요,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5마력 칠러냉각기 납품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