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참송이버섯 설비 공사 완료했어요~경기 연천에서 신화테크입니다~^^


참송이버섯 설비 공사 완료했어요~경기 연천에서 신화테크입니다~^^




올여름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장맛빗가 한창이었는데요,


모두모두 침수피해나 안전사고에 유의하세요~^^


그리고 오늘은 바로 "초복"이라는 사실!!!


긴 여름을 이겨내는 차원에서라도 모두들 삼계탕 한 그릇 하실게요~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하는데요,


지난번 포스팅때 신화테크가 참송이버섯재배 농가에 각종자재 등을 반입하는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드디어 신화테크가 참송이버섯 냉난방설비공사를 완료했어요~~^^*



경기 연천에 있는 참송이버섯재배 농가를 확인해보세요~





버섯재배사 외부에 설치한 실외기입니다~


그럼 내부로 들어가보실께요~





버섯을 재배하는 내부 복도를 지나 배양실로 들어가보시면


아래와같이 냉난방 공조설비를 보실 수 있으신데요,


재배사동 규모는 그리 큰 편은 아니라고 하네요~




여기서 한가지 주목할 점은


현재 인천에 위치한 협동조합 '벗' 이라는 참송이버섯재배관련 조합이 


강화군에다가 5천평대지에 40동 정도되는 재배사동을 추진중이라고 하니깐.......음........



기대되네요....ㅎㅎ


하루빨리 보고싶어요~~





참고로 참송이버섯재배의 성공은


얼마만큼의 냉난방공조설비가 잘되어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판가름 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속담 아시죠???



그렇다고 꼭 비싼공조설비를 해야한다는 말이 아니구요,


공조설비하시는 업체가 버섯에관한 지식을 어느정도 갖고 있어야 그에맞게 맞춤설계를 잘할 수 있다는......


그래야 힘들게, 비싼설비를 들여 참송이버섯을 재배하시는 모든 재배사들이 


결국에는 손해를 보지않는다는 사실!!! 이게 바로 FACT(사실) 입니다.



이거 하나는 꼭 기억해주세요~~~^^*










온도 및 습도 관련 콘트롤박스인데요,


재배사의 규모에 맞게 버섯을 잘자라게 하는 적정한 온도와 습도는 필수입니다~


이런 내용을 일반공조설비업자들이 가능하기나 할까요???ㅎㅎ


신화테크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여기는 바로 클린부스입니다.


외부의 환경에의해 버섯이 오염되는것을 보호하기 위함인데요,


버섯의 생장과 발육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이상으로 경기 연천에서 참송이버섯재배사에 냉난방설비공조를 완료한 내용을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나요???ㅎㅎ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는 손자병법의 말을 빌어 한 말씀 올리면


버섯냉난방설비공조에 대해 신화테크만큼 최적화된 업체는 없다고 자부합니다~



신화테크로 문의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참송이버섯 설비 공사 완료했어요~경기 연천에서 신화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