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저온저장고3평 설치했어요~인천에서 신화테크입니다~

저온저장고3평  설치했어요~인천에서 신화테크입니다~



여긴 지금 인천인데요~~~어제바로 물난리가 났던 인천 남구에요~~


인천 곳곳에서 피해가 심각한 만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네요~~


피해복구가 조속히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자~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이번에 저온저장고3평짜리를 인천에 설치한 신화테크 입니다~^^*







저온저장고에 설치한 스마트온도컨트롤러인데요, 


저온저장고내부의 온도가 올라가면 미리 설정되어있는 온도로 맞춰주기때문에


일일히 들여다볼 필요가 없어요~~~^^ㅎ













이상으로 저온저장고3평짜리 설치한 사진을 보셨는데요,


완~죤~만족스럽지 않나요???ㅎㅎ


인천에 위치한 신화테크는 냉동창고, 저온저장고, 칠러냉각기 등을 전문으로 설치 판매하고 있어요~~



더 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저온저장고3평  설치했어요~인천에서 신화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