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칠러냉각기를 이용해 시원한물을 순환시켰습니다~신화테크에서 설치했어요~^^

냉각기를 이용해 시원한물을 순환시켰습니다~신화테크에서 설치했어요~^^



요즘같이 폭염이 심한날은 외출을 삼가하는게 좋겠죠??


며칠째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어제밤에는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ㅠㅜ


그러나 곧 태풍 '노루(NORU)'의 영향이 있을거라고 하니 조금은 선선해지길 기대해보아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오늘 포스팅내용은


수원 더파크레스토랑에 칠러냉각기를 설치했어요~~~누가~~~??? 


바로 신화테크입니다~ㅎ


사진먼저 보실께요~~





수원 더파크레스토랑의 정경인데요,


아래 사진처럼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해드리고 있어요~~ㅎㅎ





버젓이 '다이빙금지'라고 되어있는데.......어째 뛰어들고 싶은건 왜일까요~~~ㅎㅎㅎ







칠러냉각기는 대기온도이하의 물로 냉각시키기 때문에 


원하는 공간을 차갑게 하는 장치에요~~


바로 요놈입니다~~




 





신화테크에서 설치한 칠러냉각기 현장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때요??조금은 시원해지셨나요??ㅎㅎ



인천에 위치한 신화테크는 


냉난방공조설비 전문업체로 냉동창고, 공기조화기, 버섯냉난방설비까지 두루두루 공사하고 있는데요,


더 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드~~루~~와~~~!!!ㅎㅎ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칠러냉각기를 이용해 시원한물을 순환시켰습니다~신화테크에서 설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