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냉동창고 이전설치 후 연결해서 10평짜리를 새롭게 설치했어요~^^

냉동창고 이전설치 후 연결해서 10평짜리를 새롭게 설치했어요~^^



지난번 신화테크의 냉동냉장고 이전설치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장소 바로 옆에 연결해서 10평짜리 냉동창고를 새롭게 설치완료했어요~



일전에 평택에 있는 육류 수산물 유통업체 포스팅 기억나시죠???ㅎㅎㅎ


새롭게 10평짜리를 2동으로 나누어서 냉동/냉장창고를 설치한 사진부터 볼게요~



















세심한 작업과정을 토대로  사용자의 요구에 맞춰 깔끔한 마무리까지!!!


신화테크의 냉동창고설치는 이렇게 이루어져요~~~대단하지 않나요???ㅎㅎ



신화테크는 냉동냉장고뿐만아니라 버섯냉난방설비까지 많은 시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는만큼


믿고 신뢰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냉동창고 이전설치 후 연결해서 10평짜리를 새롭게 설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