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냉동창고의 냉매기에 가스충전했어요~냉매누수체크는 덤이에요~^^



냉동창고의 냉매기에 가스충전했어요~냉매누수체크는 덤이에요~^^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접전끝에 KIA타이거즈가 7-6으로 승리했는데요,


7전 4선승제에서 시리즈전적 4승1패로 대망의 우승을 차지했어요~~^^*추카추카


우승의 기쁨을 나누는 선수들과 팬들의 모습을 보고있자니 괜히 짠~하네요....ㅎㅎ


벌써부터 내년시즌이 기다려지는건 왜일까요???ㅋ



지금부터 포스팅할 내용은 신화테크인데요,


인천연안부두의 어시장에 있는 수산물 물류창고인 냉동창고에서 작업한 내용입니다.


냉매가스가 누출되었다고 하네요~~







흠흠....킁킁......음........냉매누수가 확실합니다요~~~!!!ㅎㅎㅎ





질소작업 후 냉매충전까지 완료하였는데요,


시운전을 통해 정상가동되는것 까지 확인했어요~~~^^










그리고 냉매누수체크 및 유분리기 드라이 팽창펜을 교체하여 수리하였는데요,


냉동창고의 실외기 사진입니다.











이상으로 신화테크에서 작업한 냉동창고의 냉매기에 가스충전한 내용이었습니다~~~



냉난방공조전문업체인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냉동창고의 냉매기에 가스충전했어요~냉매누수체크는 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