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닭띠의 해라서 닥치고 공사만했어요~ㅎㅎ~중고냉동창고 11평짜리에요~^^

닭띠의 해라서 닥치고 공사만했어요~ㅎㅎ~중고냉동창고 11평짜리에요~^^




2017 정유년 닭띠의 해가 밝았습니다~벌써 보름이 지났지만요...ㅎㅎ


새해에는 시끌시끌한 시국도 정리가 좀 됐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새해 일출도 못보고 소망도 못비신 여러분들~~~사진으로라도 보고 빌어보세요~~^^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수원 광교산을 1시간30분만에 돌파했어요~~~헉헉


다행히 많이 춥진 않았는데요, 


말그대로 꼭두새벽부터 새해에는 일출보면서 소원한번 빌어볼라구 쌩쑈?를 한 기분이에요~~ㅋ



자~ 그럼 광교산에서 찍은 일출사진을 보실텐데요, 


짜~잔~~!!!





동해에서 보는것처럼 완벽하진 않지만 저~~어기 약간 불그스름한 빨간 빛? 보이시죠???ㅎㅎ


아쉽지만 수원 광교산에서는 짙은안개로 일출을 볼수없었다는.....쩝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할 내용을 살펴보고 갈게요~~^^*



2017 정유년 닭띠의 해!!! 


신화테크에서 중고냉동창고 11평짜리를 설비하였는데요,


6평은 냉동창고, 3평은 냉장창고, 2평은 급냉동창고로 공사하였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회색판넬2평짜리가 급냉동창고이구요,


중고로 설치하였습니다~~^^





육가공업체라서 실내작업장에도 중고기계를 설치하였는데요,


바로 다음 사진입니다.





그리고 다음사진은 6평짜리 냉동창고 작업현장이에요~^^


참고로 사무실칸막이공사까지 완료해주었습니다~~ㅎㅎ













자~이렇게 신화테크에서 11평짜리 인천냉동창고를 설비하였는데요,


새해에는 전국 어디든...가급적 인천쪽으로 ㅎㅎㅎ


부르면 달려가는 신화테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닭띠의 해라서 닥치고 공사만했어요~ㅎㅎ~중고냉동창고 11평짜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