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해수냉각기 설치했어요~신화테크 설치현황입니다~^^

해수냉각기 설치했어요~신화테크 설치현황입니다~^^


지금 한국에서는 2016 KBO 가을야구가 한창이에요~~


이미 KIA타이거즈와 LG트윈스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의 승자가 


넥센히어로즈와의 준플레이오프를 치르고 있는데요,


1차전을 승리로 이끈 LG트윈스의 가을야구 반전스토리가 큰 이슈가 되고있어요~^^ㅎ


개인적으로 삼성라이온즈의 팬이지만 이미 가을야구가 물건너간 이후로는


어느팀이 우승하든 그닥 개의치 않는다는......쩝ㅋ


지금은 MLB 디비전시리즈(내셔널리그)를 시청하고 있다는 사실!!!ㅎㅎㅎ


어쨋든 모두들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어요~~~


그런의미에서 저두 포스팅하나 할까해요~~^^


오늘은 신화테크에서 설치한 해수냉각기입니다~~





설치장소는 성수동 뚝도시장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건물옥상에 쿨러를 설치하는 것은 생각보다 일이 많네요...ㅡㅡ;;;








오늘 신화테크에서 작업하는 내용물들을 차례로 올려드릴텐데요,



나노버블이라는 기계에 해수냉각기를 설치하고 있는 사진들이에요~~^^





비가오려나......하늘 저기 저끝에 구름들이 심상치가 않네요~~


이사님~~어여 작업끝내고 내려오세요~~^^ㅎ







자~ 드디어 실내로 들어왔는데요,


잘은모르겠지만 나노버블이라는 기계가 물을 정화(?) 하는 등의 장치인거 같아요~~ㅡㅡ;;





요렇게 해수냉각기를 설치 완료 했는데요,


신화테크의 임직원분들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성수동 뚝도시장에 해수냉각기설치 현장을 보셨는데요,


신화테크에서는 냉동창고설비 및 칠러냉각기 설치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만큼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해수냉각기 설치했어요~신화테크 설치현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