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인천에 12평 냉동/냉장창고 설비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인천에 12평 냉동/냉장창고 설비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요즘 며칠째 계속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는 유명인사들~~~누군지 잘 아시죠??


최순실...모녀관계인 정유라...그 다음으로 박근혜.....에휴.....


성남시장이 이런말을 할정도니.....'허깨비대통령'.....


참으로 국민의 한사람으로 답답한마음 금할길이 없네요...



머...당연히 정치적인 여러가지 복선들이 깔려있겠지만, 


분명한 사실은....산으로 가고있는 대한민국이라는 이놈의 배가 국민들을 더 힘들게 한다는거...


법 이라는 울타리안에 미천한?? 국민들은 가둬놓고 기득권층은 


그 법을 교묘히 이용해 자기배만 불리고...


힘없는 국민들은 노예처럼 묵묵히 자기일에만 집중하라는....것두 비난의 화살을 돌리기위해 


연예인들 치부를 들춰서 잠깐이나마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만 하는....



여러분~~~많이들 지치고 힘드시죠~~~~???


이것또한 숙명이 아닐까....치부하고 살기엔 너무 억울한 현실이네요....


잘 좀 합시다~~~~~~높으신 분들~~~~~!!!




분위기가 너무 무거워졌네요~~~ㅎㅎ~~죄송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저는 묵묵히 포스팅을 하나 할까 하네요....ㅡㅡ;;;



인천에 있는 신화테크에서 냉동/냉장창고 12평짜리를 설비했는데요,


사진먼저 보시고 가실께요~~^^*





자~ 각종 판넬 자재 먼저 입장하시겠습니다~~


쓰러지지않게 한쪽벽면에 잘 세우셔야 해요~~~ㅎ




여긴 인천에 위치한 식품회사의 현장내부인데요,


소스 등을 납품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저~어~기 가운데 칸막이를 세우는거 보이시죠??


현재 작업하는 내용이 냉동창고 6평, 냉장창고 6평....이렇게 해서 12평짜리 냉동창고 설비입니다~






가운데 칸막이 기계 냉동2세트랑 냉장1세트를 구상하고 계셨는데요,


중요한 사실은 냉동창고 위에 사무실을 꾸미신다고 하네요~~ㅎㅎ

















내부에 냉각쿨러랑 전기설비 공사까지 완료하니


요렇게 12평짜리 냉동/냉장창고가 완성되었네요~~~어때요??  멋있죠??ㅎㅎㅎ






이렇게 식품업체 현장에 설치한 12평 냉동/냉장창고를 보셨는데요,


신화테크는 냉동창고설비 뿐만 아니라 냉난방공조시스템 등의 설비 전문업체입니다.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며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