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기타

방배자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했어요~신세계리모델링이에요~^^

방배자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했어요~신세계리모델링이에요~^^


오늘은 서울에 구름만 잔뜩 끼었는데요, 내일부터는 엄청 추워진다는 예보네요~


우리네들의 몸과 마음은 언제쯤 봄이 올까요~~??ㅎ


오늘은 신세계리모델링에서 공사한 방배자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를 


이제서야 포스팅해보아요~~^^*



먼저 차근차근 뜯어볼텐데요, 


우리네가 제일먼저 거쳐야하는 현관중문부터 보시고 가실게요~





40평(대)아파트는 현관크기 부터가 다른거 같아요~~ㅎㅎ


그런데 현관을 들어서자 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이건 뭘까요???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에서만 볼 수 있는?? 놀라운 인테리어의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ㅎ



현관을 들어서자마자 한 번 놀라구요, 


복도의 길이나 넓이에 또 한 번 뒤집어지네요~~~ㅡㅡ;;;ㅋ


이래서 사람은 넓은곳에서 살아야 하나봐요.......ㅠㅠ





복도의 조명이나 벽면 몰딩상태를 보시면 은은하고 아늑해 보이는게


밖으로 나가기 싫어지네요~~ㅎㅎ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모든 인테리어의 꽃은 주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우리 주부님들의 로망이죠???ㅎㅎㅎ


'ㄱ'자형 구조에 수납공간들....최고네요~~~^^





아파트인테리어의 목적은 다들 아시겠지만


'가성비'인데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면 ....


신세계리모델링에서라면 이모든 것들이 현실이 됩니다~~


지금까지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를 조목조목 따져보았는데요,


더 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방배자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했어요~신세계리모델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