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기타

32평아파트인테리어 촛불을 밝혀요~신세계리모델링도 4월퇴진 반댈세~^^

32평아파트인테리어 촛불을 밝혀요~신세계리모델링도 4월퇴진 반댈세~^^


지금 대한민국은 거리곳곳에서 촛불을 밝히고 있는데요,


'박근혜대통령의 즉각퇴진'이라는 국민의 요구를 무시하고 있는 청와대는 


대한민국국민이 아닌가보네요....에휴....


한편 지금 실시간검색어로 청문회가 뜨고있는데요, 최순실 청문회 이재용 ....이라고 하지만


실제 화살은 엉뚱한데로 돌리고 있는건 아닌지....이건 머 기회다 싶으니 여기저기서 물어뜯고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닌거 같아요...ㅎㅎ


우리나라는 언제쯤 아름다운 세상이 올까요.....신세계....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리모델링에서 아파트인테리어를 통한 신세계를 보여주려 합니다~



지금 보실 내용은 32평아파트인테리어를 통한 변화변신!!! 기대해주세요~^^



사진 먼저 보시고 가실게요~ㅎ







자~지금 보시는 사진은 인테리어공사를 마친뒤에 찍은 32평아파트인테리어 공사후기인데요,


거실사진먼저 올려보았습니다~





거실 전면을 여러각도에서 찍어보았는데요,


어딘지 모르게 완전 새집같은 느낌이랄까.....


거실인테리어 하나만 보셨는데두 막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네요~~ㅎㅎ





다음은 거실에 있는 베란다를 트고 확장한 사진인데요,


농구코트가 축구장으로 변신한 느낌...ㅎㅎ... 느낌아니깐~~~~^^






다음으로 보실 사진은 드레스룸과 붙박이장 입니다~


드레스룸과 침실에 들어가는 붙박이장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기에 좀 더 세심하게 꾸며보았습니다~^^*





아래이미지는 입구에 있는 안방의 붙박이장이구요, 다음은 작은방의 붙박이장입니다.



(입구방)




(작은방)




자~그럼 우리네 여인들의 자존심!!!


바로 주방과 화장대 인테리어인데요, 절로 나오는 한마디!!!



아름답~~~다~~~!!!ㅎㅎ




조~오기 조명 옆에부분에 빈 공간 같은거 보이시죠???


바로 이따시만한 냉장고님이 들어가실 자리랍니다~~~~ㅎㅎㅎ





그리고 바로 화장대!!!


화려하진않으나 그렇다고 심플하지않은 고급스러움이 있고,


여성성을 더욱 돋보이기에 적합한 전체적인 화이트톤의 조화~~~캬~~~~괜찮타~~~^^






끝으로 거실과 안방에 있는 화장실사진을 올려봅니다~


(거실화장실)



(안방화장실)




이처럼 신세계리모델링에서 공사한 32평아파트인테리어 후기를 올려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내집의 변화는 곧 작은 실천에서 이루어진다???ㅎㅎㅎ



아파트인테리어리모델링을 통해 새로운 신세계를 만나보세요~~~^^*




신세계리모델링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32평아파트인테리어 촛불을 밝혀요~신세계리모델링도 4월퇴진 반댈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