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기타

양산동에 있는 광주팥죽이 갑이네요~~~^^

양산동에 있는 광주팥죽이 갑이네요~~~^^


연일 무더위에 입맛도없고, 의욕도 없네요...


다행히 막바지 장맛비소식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줄 모르겠어요....ㅎㅎ


이런 무더위를 날려버릴 건강식!!! 이름하여 광주팥죽을 소개할께요~~~


광주팥죽이라고 불리우는 광주 양산동에 위치한 진미팥죽으로 올여름 더위를 


한방,두방,세방~ 날려 버리자구요~~~^^*



사진먼저 보시고 가시죵!!!



짜~잔~!!!


광주팥죽의 최고갑인 팥죽인데요, 윤기가 좔~좔~좔~


오늘 제입이 호강하네요~~ㅎㅎ





지금보시는 메뉴는 광주팥죽에서만 볼 수 있는 칼국수인데요, 


눈이 즐거운만큼 맛도 즐거워요~~


거 왜 옛말에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고 하잖아요~~괜히 생긴 말이 아닌듯ㅡㅡ;;;





지금보시는 사진은 오늘같은날 먹기에 딱인 서리태콩국수인데요,


저기 보이는 걸쭉~한 콩물 보이시죠??ㅎㅎ


쫄깃한 면빨과 콩물 고소함의 조화로 속이 다 시원하네요~~^^





요건 직접담근 김치이구요, 광주팥죽에서는 시중에 파는 김치를 내어놓지 않아요~~~


팥죽에 반찬으로 김치가 최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광주팥죽의 메뉴를 소개합니다~~






광주팥죽의 대표메뉴들인데요,  


여름보양식으로 오늘 점심은 진미팥죽에서 광주팥죽 한그릇 어떠세요~~~~들~~???ㅎㅎ



진미팥죽에서는 100% 국내산 재료만 쓰기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데요,


광주맛집하면 광주팥죽이 아닐까요??ㅋㅋ


무더운 올 여름!!!


광주팥죽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아보아요~~~^^*


전 메뉴 포장은 필수임돠~~!!!ㅋㅋㅋ



주소는 광주 북구 양산동 770-1 이구요,


예약문의는 062-571-5220 으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