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기타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공사 완료했어요~신세계리모델링입니다~^^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공사 완료했어요~신세계리모델링입니다~^^


탄핵소추안 표결이 바로 내일인데요, 드디어 박근혜대통령의 즉각퇴진이 


이루어지는 건가요???ㅎㅎ


하지만, 탄핵 후 즉각퇴진도 좋고 다 좋은데....그 다음은 어떻게 되나요??


차기 대권주자들은 대책은 있는건지....권력다툼만 하다가 국민들이 더 힘들어지는건 아닌지....



우리네 삶은 또 얼마나 힘들어지는건가요....한 숨 만 나네요.....ㅠ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일을 해야겠지요??



오늘포스팅할 내용은 신세계리모델링에서 


롯데APT 38평 아파트인테리어공사를 완료했는데요,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꾼다든지 변화를 주고싶다는 것은 일반적인 생각이지만


무척이나 어려운데요, 특히 가격대비 최고의 인테리어효과를 줄 수있다면???



먼저 동영상부터 확인해 볼게요~~^^




위 동영상에서 보시듯


공동주택연안도 재건축기간이 개정되면서 아파트리모델링의 전망이 밝아요~~


지금부터 38평아파트리모델링 공사를 찬찬히 살펴 보겠습니다요~~^^





거실 중앙에 보시는데로 가벽에 아트월시공을 하였는데요~~어때요??


굉장히 세련되 보이시죠??ㅎㅎ





거실복도 부분인데요, 이게 바로 북유럽풍이 아닐런지.....ㅎㅎ





아파트 리모델링은 새로운 의미에서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될 정도 인데요,


일반적으로 30평대 아파트리모델링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요~~말그대로 대세지요~





지금 보시는 부분이 베란다인데요, 활용도가 엄청 높아졌어요~


아래부분이 주방입니다.


아파트인테리어공사라는게 베란다이든 주방이든  그게뭐든 훨~씬 더 넓게 보이게 하네요~~ㅎㅎ





현관중문사진입니다~


정말이지 얼른 들어가 보고 싶으시죠??^^


자~ 롯데아파트 38평 아파트인테리어공사가 끝난 신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할께요~~~ㅎㅎㅎ





신세계리모델링에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공사를 끝내고 이렇게 후기를 올려보는데요,


좀 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효과를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공사 완료했어요~신세계리모델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