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30평 버섯냉난방공조 설비를 마쳤습니다~김포꽃송이 버섯재배사에 설비한 내용이에요~^^

30평 버섯냉난방공조 설비를 마쳤습니다~김포꽃송이 버섯재배사에 설비한 내용이에요~^^


여러분들도 이번 추석명절 풍성하게 보내셨죠???ㅎ


올해는 유난히 긴 명절덕분에 여기저기서 행복한 비명소리가 가득했는데요,


하지만, 그 후유증도 크다는것!!!ㅋㅋ


아직도 여기가 고향집인지 사무실인지 분간이 안되실거에요~~ㅎ


자~이제는 정신차려서 포스팅하나 할까하는데요,


지난번 휴가때도 그렇고, 이번 추석명절도 그렇고, 신화테크냉동창고설비부터 


칠러냉각기 수리때문에 휴가고 명절이고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버섯재배사에 설비한 30평 버섯냉난방공조 설비현장으로 가보실까요???





여긴 김포에있는 버섯재배사의 30평짜리 내부현장인데요,


버섯냉난방공조설비 및 시운전까지 마쳤습니다.





일명, 김포꽃송이 버섯재배사의 꽃송이버섯은 


그 어느 버섯보다 항암성분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항암성분으로 베타글루칸이 43% 이상 들어있는 꽃송이버섯을 재배한다는 사실!!! 


약용버섯이 따로 없네요~~~^^*





'서당개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하잖아요ㅎㅎ. 


이참에 간단히, 아주 간단히  꽃송이버섯재배법을 알려드리면,


크게 병재배, 단목재배로 나눈다고 하는데요, 


김포꽃송이 버섯재배사에서는 단목재배를 한다고 하네요~


재배조건은 22도  습도 90%  고온다습 재배입니다.ㅎㅎ




위 사진들에서 보셨듯이 30평 버섯재배사의 내부에 


냉방, 난방, 가습, 환기, 대류컨트롤 Box까지 설비하였는데요,


30평 내부의 위아래, 사이드공간까지 공기의 대류를 원활하게 하면서


최소한의 온도편차를 줄여준 설비입니다.






아래사진은 굉장히 뿌옇게 나왔죠? 마치 연기가 나오는것처럼...


왜그런가 했더니, 바로 시운전할 때 가습기를 많이 틀어서 그렇다고 하네요~~ㅎㅎ






지금까지 보신 버섯재배사의 현장은 


30평짜리 꽃송이 버섯재배사의 샘플동이구요,


이번주 배지입상한다고 하니깐  조만간에 생육사진 따로 올려드릴게요~~~^^ㅎ





오늘은 신화테크에서 설비한 버섯냉난방공조 설비현장을 가보았는데요,


어떻게 도움이 좀 되셨나요???ㅎㅎ


냉난방공조설비 뿐만아니라 냉동창고설비 등은 신화테크로 문의해보세요~~




김포꽃송이 버섯재배사의 냉난방공조설비외에 더많은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ㅎ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