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칠러냉각기 20마력 현장설치 사진입니다~신화테크에요~^^*

칠러냉각기 20마력 현장설치 사진입니다~신화테크에요~^^*



지금 리우올림픽때문에 밤늦게 우리 선수들 경기보랴, 더워도 너~무 더운 열대야때문에


잠 못 드는 날이 많은데요, 다행히 어제는 정말이지 시원한 밤? 이었네요~~ㅎㅎ


사격남자 50m 권총에서 진종오선수의 금메달 소식 들으셨죠?? 완전 대~~박이었어요~~~^^*


올림픽 3연패라...그것도 기가막힌 대역전극이었으니......드라마가 따로 없네욬 ㅋ


그리고 우리 올림픽축구선수들의 8강진출!!! 


이번엔 축구에서 메달소식 기대해도 되겠죠???ㅎ


자~이분위기 그~~~~~~~대로!! 


칠러냉각기 20마력짜리 현장설치사진을 포스팅 할까해요~ㅡㅡ;;;


사진먼저 보실께요~




이번에 신화테크에서는 화성현장을 다녀왔더랬어요~~^^


이 무더위에 다행히 실내에서 작업을 하였는데요, 


분리형 20마력 칠러냉각기를 설치했어요~^^















인천에 위치한 신화테크칠러냉각기 및 냉동창고 설비 전문업체인데요,


작업이 끝나는데로 이렇게 따끈따끈한 실사진을 올리고 있어요~~


칠러냉각기!!! 이제는 신화테크로 문의해 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칠러냉각기 20마력 현장설치 사진입니다~신화테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