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18평 냉동창고시공 현장입니다~갓 신화테크에요~^^*

18평 냉동창고시공 현장입니다~갓 신화테크에요~^^*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중부지방에 300mm물폭탄이 쏟아졌는데요,


여기저기 침수로 인한 피해사례가 늘고있다고 하네요...에휴...어떡해.....


강원도에도 침수피해가 잇따르면서 차량통행이 일부구간이 전면 통제될 정도라니.... 


지난번에 냉동창고를 설치한 강원도 정선에 있는 곤드레농장은 침수피해가 없어야 하는데....걱정이네요..ㅠ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신화테크에서 시공한 곤드레농장인데요, 18평짜리 냉동창고입니다.





냉동창고 판넬자재를 내리는 모습인데요, 저때만해도 날씨는 참 좋았었는데....


지금은 많은 비로인해 토사도 흘러내리고 피해가 클거 같네요.....ㅠ




냉동창고시공의 처음은 바닥공사인거 아시죠???ㅎ


아래와 같이 말끔히 마감한 모습이에요~






자~이제는 판넬을 세우는 모습이구요,





냉동창고 지붕과 바닥깔판까지 시공하였습니다.






냉동창고를 설비하고있는 뒤쪽에는 농장에서 재배하고 있는 곤드레가 아닐까 싶은데요,


내부에 쿨러를 달고 있습니다.ㅎ




냉동창고내부는 이제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있는 느낌이죠??  느낌아니까~~~ㅎㅎ





이제 외부로 온도조절장치까지 설치가 끝났는데요,


-25도가 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아쉬운점은 기초전기가 안들어와서 시운전은 다음주에 다시방문해서 하기로 했어요ㅡㅡ;;;



신화테크에서 시공한 18평짜리 냉동창고를 보셨는데요,


곤드레농장사장님이 공사가 마음에드신다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주셨는어요~~


바베큐와 메기매운탕이 대미를 장식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네용ㅎㅎㅎ




끝으로 정선곤드레농장 사장님과 사모님이 저희직원들 모두에게 선물로 주신 곤드레인데요,


상자가득 채워 주신느낌이에요~~^^*


지금까지 갓 신화테크에서 갓 곤드레농장의 냉동창고 시공이었습니다~


모쪼록 장마철 피해가 없길 간절히 바라면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