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버섯냉난방공조 설비 현장사진입니다. 흰개미버섯을 재배하더라구요~^^

버섯냉난방공조 설비 현장사진입니다. 흰개미버섯을 재배하더라구요~^^



여러분~혹시 '흰개미버섯'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번에 버섯냉난방공조 설비 현장이 바로 흰개미 버섯을 재배하는 버섯재배사였는데요,


일명 '삼팔고버섯', '계종버섯' 이라고하는 흰개미버섯을 처음 보게 되었어요~~ㅎㅎ






찾아보니 흰개미버섯은 형태에 따라 꼬마흰개미버섯과 둥근흰개미버섯으로 나뉘더라구요...ㅡㅡ;;


더 놀라운 사실은 계종버섯은 버섯중에 제일 으뜸으로 '삼팔고'라고 부른다네요~~~


그렇다면 '흰개미버섯'이랑 '삼팔고버섯'이 무슨관계냐~~라고 물으신다면,


매우 보기드문 희귀한 버섯으로 반드시 흰개미집과 공생해야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서두에 '흰개미버섯'을 말씀드린 이유는 버섯재배사의 


버섯환기시스템이든 버섯냉난방공조 설비이든, 그게 뭐든지간에 


기존 표고버섯류와 다르게 '흰개미버섯'은 고온성버섯으로 재배하고자 하는 버섯의 특성을 정확히 알고 


설치해야한다는 건데요,


버섯냉난방공조 설비에 있어서 신화테크가 그 선두에 있다는 말씀!!!ㅎㅎ(ㅡㅡ;;)


신화테크의 버섯냉난방공조 설비 현장사진부터 보실게요~^^




위사진의 노란색 플라스틱박스 보이시죠???ㅎㅎ


말씀드린대로, 고온성버섯이고 주,야 변온재배입니다.







배지에 흙을 덮어서 재배한다고 해서 복토재배법이라고 하는데요,


6시간마다 수확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신화테크에서 설비하고 있는 버섯냉난방공조 환기 설비사진입니다.














이처럼 신화테크에서 버섯환기시스템 뿐만아니라, 버섯냉난방공조 관련 설비를 전문으로 하고있는데요,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지역이 먼 곳은 ...... 힘들지만.....그곳이 어디든 신화테크가 갑니다요~~~^^ㅎ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시공사례들을 살펴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