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난방배관청소 파이프청소기 AM-2입니다. 창원,부산,울산 현장에서 사용하고있어요~

난방배관청소 파이프청소기AM-2입니다. 창원,부산,울산 현장에서 사용하고있어요~


어제는 35년 한국야구사에서 기념비적인 대기록이 나왔는데요,


바로 삼성라이온즈 이승엽선수의 최다타점신기록이에요~~짝짝짝


이기록의 면면을 살펴보면 이승엽선수가 얼마나 대단한선수인지를 잘 알 수 있는데요,


현(現) 양준혁해설위원과 비교대비 달성기간이 무려 4년이나 짧았다는 사실!!!


그것도 일본리그에서 뛰었던 8년의 기간을 제외한 한국에서의 선수생활동안의 기록이라니~ㅎㄷㄷ


1390타점!!! 아직 올시즌이 끝나지 않은 상황이고 내년시즌이 끝난 후 은퇴를 선언한 터라 


어디까지 올라갈지....참....대단하기만 하네요....ㅎㅎ




오늘은 산업현장에서 참으로 대단한 역사를 쓰고있는 에어건을 포스팅할까 하는데요,


난방배관청소에도 사용되고 있는 (주)남부의 파이프청소기 적용사례들을 보면 


대단하지 않을수가 없네요ㅋ


그럼 그 주인공을 만나보실까요??


난방배관청소의 대명사!!! 파이프청소기  AM-2입니다.



파이프청소기AM-2의 적용분야는요,


유공압, 냉장, 식품 및 음료, 발전소, 항공, 통신, 건설, 해양, 광산, 오일 및 가스 등


산업의 주요 동맥인 파이프, 호스, 튜브의 내부를 청소하는 AIR TOOL입니다.





장기간 사용한 난방배관내부의 이물질, 스케일, 녹물 등을 말끔히 청소할 수 있는데요,


아파트 및 주택의 난방배관청소에도 유용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산업현장에 전반적으로 활용되는가하면 산업의 진공청소기로도 불리워질만큼 


그 쓰임새가 다양한 (주)남부의 슈퍼건인데요,


바로 슈퍼건 SG221입니다.



다음은 SG101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들 사진과 수출포장 사진도 같이 올려드릴건데요,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베트남으로 500세트 수출이 이루어졌다는 사실!!!


이정도면 대단하지 않은가요???ㅎㅎ




(주)남부의 슈퍼건 신제품인  SG221과 SG101모델을 보셨습니다.


기존 슈퍼건과 비교하자면,


기존제품들은 분사, 흡입, 분사와흡입의 3가지 기능이 있는반면에 


신제품은 흡입만가능한 흡입건입니다.



한가지 기능만 가진 흡입건으로 변신했지만, 


진공도가 약 20%높아져서 흡입력은 기존제품보다 훨~씬 더 좋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SG101모델의 경우는 베트남에 봉제기청소용으로 200세트 수출이 되었는데요, 


가요중에 이런노래가 있죠....엄지엄지척~~~ㅎㅎㅎ



창원,부산,울산 난방배관청소에 사용될 정도로 경남지방의 산업현장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 


믿거나말거나입니당ㅎㅎ


다음번엔 액체청소기를 포스팅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난방배관청소의 대명사!!!


파이프청소기 AM-2 랑 슈퍼건에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클릭




난방배관청소 파이프청소기 AM-2입니다. 창원,부산,울산 현장에서 사용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