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중고냉동창고 10평 설치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중고냉동창고 10평 설치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5월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갑작스런 긴 연휴가 끝났는데요,  이번에는 석가탄신일이 5/14(토) 이어서인지


임시공휴일에 대한 찬반의견이 분분하네요....쩝


가장큰문제는 우리나라 공휴일이 대부분 음력으로 결정되다보니 들쭉날쭉하다는 건데요,


형편상쉬지못하는 중소기업은 사업주나 근로자 모두 불만인데요, 제도적 개선이 필요하다는 


솔직한 저의 의견입니다.ㅎ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시계는 국방부시계처럼 분명하게 돌아가는 만큼 제 할일은 제가 


해야겠죠??ㅎㅎ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10평짜리 중고냉동창고인데요,


신화테크에서 작업한 내용입니다.





아래사진은 실외기를 올리는 모습이에요~





건물과 건물 사이 호이스트 건편에는 빌라 밀집 지역이라서


부득이하게 앞쪽에 설치하는 모습이구요,






앞쪽 바닥왼쪽에는 화장실 사용을 해야하기때문에 사진에서 보시는데로


지게차로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참, 소음때문에 배관트랩은 필수라는 사실!!!




요렇게 수평계로 확인까지 하면서 작업하였지요~~^^


냉동창고설비에 관한한 꼼꼼한 설비업체로 불리워지는 이유가 다 있다는 말씀!!!ㅎㅎㅎ




바닥은 소유자분이 설치를 해놓으신거구요,





요렇게 10평자리 중고냉동창고 설치가 끝났는데요,


사진을 많이 찍지못해서 아쉬웠다는....ㅋ





이제는 냉동창고하면 신화테크를 떠올리시게 될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버섯냉난방공조 인데요, 다음주에 찾아뵐께요~~ㅡㅡ;;;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