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식품/화학/제약기계

10평냉동창고 작업완료했습니다~신화테크에요~^^

10평냉동창고 작업완료했습니다~신화테크에요~^^


이제 더위도 한 풀 꺽일때가 된것도 같은데....여전히 삼복더위로 잠을 못이루네요...에휴...


요즘은 열대야때문에 차라리 잠을 설치느니 리우올림픽경기를 시청하고 있다는 사실!!!ㅡㅡ;;;


이 무더위를 날려버릴 포스팅하나 할까해요~~~


냉동창고의 시원한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ㅎㅎㅎ



신화테크에서 10평냉동창고를 작업했는데요, 


순서대로 따라와 보세요~~^^*




냉동창고도 마찬가지로 기초공사가 제일 중요하다는사실!!! 느낌아니깐~~~~ㅎ


10평짜리 냉동창고 기초작업중이에요~~^^





요렇게 기본틀을 잡은후 판넬로 덮었어요~~


역시 신화테크에서 작업하나는 끝내주게 해요~~ㅎ






이제는 하부공사를 바탕으로 판넬을 세우고 있네요~~^^





어느세 10평짜리 냉동창고가 그 본색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여기 작업현장은 평택이랍니다.






10평짜리 냉동창고에 냉각쿨러를 2대 부착하였는데요,


육가공 수산물을 납품하시는 푸드업체이기에 더욱 신경을 쓰는 모습이죠???ㅎㅎ







마지막으로 온도조절기를 설치하며서 냉동창고 설치를 마무리 하고 있는데요,


신화테크는 세심함과 섬세함으로 평이 좋은만큼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10평짜리 냉동창고 작업을 마쳤는데요,


보시긴 어떠셨나요???


인천에 위치한 신화테크냉동창고 및 칠러냉각기 전문업체인 만큼


여름시즌을 맞아 휴가도 없이 밤낮으로 현장을 누비고 있으니깐요, 


전화로 문의 주세요~~~ㅎ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10평냉동창고 작업완료했습니다~신화테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