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식품/화학/제약기계

육가공 냉동창고 실외기 교체작업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육가공 냉동창고 실외기 교체작업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오늘 실검 1위가 이건회 회장이던데....무슨일일까요??? 음.....


여튼 날도 더운데 체력들이 참 좋아요~~아직도 갑론을박이 한창인걸 보면.....쩝


그러거나말거나 저는 묵묵히 제 할 일을  할렵니다~~~ㅎㅎ


오늘은 신화테크에서 육가공 냉동창고실외기를 교체했다고 하네요~~


사진먼저 보실께요~~~^^



냉동창고 실외기를 중고로 교체하는 작업이었는데요,


7.5마력 반폐콤프레샤에 라지에타10마력짜리입니다~





사소한것 하나에도 집중하는 직원들의 모습들이 보이시죠???


멋있다~~~아름답다~~~^^







신화테크에서 냉동창고설비는 물론이거니와


높은 기술력으로 이렇게 교체작업까지 가능한데요,


냉동창고의 모든것은 이제 신화테크로 문의해 보세요~~^^ㅎ






냉동창고7.5마력 중고로 싸~악 교체가 깔끔하고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