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식품/화학/제약기계

경기 연천현장에 버섯냉난방공조설비를 완료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경기 연천현장에 버섯냉난방공조설비를 완료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오늘 전국에 봄비소식이 있었는데요, 서울은 아직이네요~~~ㅎㅎ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가 상당히 높다고 하는데요,  오늘만큼은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실내활동으로 생활의 활력을 찾아보아요~~^^ㅎ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ㅡㅡ;;;




신화테크에서 경기 연천에있는 버섯종균배양실에 버섯냉난방공조설비를 하였는데요,


앞서 설치공사전에 자재반입사진들을 보셨을텐데요,


이제 연천현장의 각 실 사진을 별도로 첨부합니다~~^^






버섯종균배양실에 냉방,난방, 가습 및 급/배기 까지 설치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배양실작업이 한창이네요~^^





참송이버섯이 살균될 배지 냉각실에 휀을 설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아래사진은 접종실이랍니다~^^


오른쪽 밝은빛이 비치는 곳있죠??? 


저기가 크린부스에요~~^^*ㅎ




자~지금 이시점에서 배지생산공정을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버섯배지생산의 동선을 말씀드리면,


혼합기→ 입봉기→살균기→ 예냉실→냉각실→접종실→배양실 이렇게 되는데요,



접종을 하기위해서는 


종균을 실험실에서 배양한 후 종균배양실에서 배양하고, 


종균저장실에 보관한 뒤에라야  크린부스에서 접종을 하게됩니다.


아래사진은 혼합기 사진이에요~








간단하게나마 신화테크에서 연천현장에 설비한 버섯냉난방공조설비를 보셨는데요,


추후 공사 진행사항을 바로바로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드리며,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경기 연천현장에 버섯냉난방공조설비를 완료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