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냉동창고 중고로 설치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냉동창고 중고로 설치했어요~신화테크입니다~^^


강풍을 동반한 "비" 가 밤에는 그친다는 기상청의 예보가 있었는데요,


올 여름엔 얼마나 더울려고 이렇게 미리 비가 내리는걸까요???ㅎㅎ 


올 여름!!!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모든분들~~땀 좀 흘리시겠어요~~더위 조심하시지 말입니다~~ㅡㅡ;;;ㅎ


자~ 그럼 지금부터 신화테크에서 냉동창고 중고를 설치한 내용 한 번 보실까요??





12평짜리 냉동창고 중고를 설치하고 있는 작업현장인데요,


경기도 일산의 푸드납품처라고 하네요~~ㅎ





바닥을 잘~다진후 기둥이 되는 냉동창고 판넬을 세우고 있는 사진인데요, 



신화테크 임직원들의 작업하는 뒷모습이 이렇게 멋있을 수가 없네요~~~ㅎㅎ




다음은 냉각쿨러 설치 사진이구요,


냉동창고에서 벌써부터 시원한 냉기가 뿜어져 나오는 거 같죠???ㅎㅎ







냉동창고 중고를 설치한 게 맞는지 의심이 될 정도로 완벽해 보이죠~~??


푸드납품처인 만큼 식자재의 신선도는 생명이잖아요~~~ㅎㅎ


그만큼 신화테크의 냉동창고설비 능력이 탁월하다는 의미겠죠???^^*






이렇게 신화테크에서  냉동창고, 저온저장고가 하루가 멀다하고 설치되고 있는데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시즌인 만큼 더욱더 최고의 설비로 보답하겠습니다~


어차피 설치할 냉동창고라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신화테크로 문의해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