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고송버섯재배 냉난방설비 후기입니다~신화테크에요~

고송버섯재배 냉난방설비 후기입니다~신화테크에요~


오늘은 아주 기분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ㅎㅎ


여러분~~인천 신화테크에서 지난번 고송버섯재배 농가에 냉난방설비한거 기억하시나요???



그 후기입니다~~^^


짜~~잔!!!


지금 아래 보이는 사진이 고송버섯인데요,


송화버섯, 백화고버섯이라고도 명명한다는 사실!!!  모르셨죠???ㅎㅎ





아름답다~~~~~!!!


이 말로 표현할 수 밖에 없네요,,, 정말이지 고송버섯이 하늘로 뚫고(?) 올라온 느낌이랄까요...ㅎㅎ






고송버섯재배 냉난방설비 이후 농가에 들렀다가 사진을 찍었는데요,


고송버섯 냉방/난방/제습 설비 후 거짓말처럼 버섯이 났어요~~~대박이지 말입니다~~^^*





참고로 꽃송이버섯은 기온이 높고 매우습한 고온다습(高溫多濕)에 재배되는 버섯이구요,


송화버섯, 송고버섯으로도 불리우는 고송버섯재배는 저온제습에 적합한 버섯이랍니다~~~~^^ㅎ





위사진은 빼곡히 들어찬 고송버섯들이구요,


아래보시는데로 50평 하우스에 냉난방설비를 했더랬어요~~~~!!!인천 신화테크 짱이에요~~~!!!







냉난방설비 후 고송버섯재배농가의 하우스에서 버섯이 올라온 것을 보고 뭐랄까....음.......


므흣했다랄까요???ㅎㅎㅎ



이상 신화테크에서 고송버섯재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냉동창고, 냉난방설비는 인천 신화테크로 문의해보세요~~~^^



고송버섯재배 냉난방설비 후기입니다~신화테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