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부품,소재관련

친환경세척제의 온도!!!제이엠씨의 구리파이프가공유 세척에 적용했어요~^^

친환경세척제의 온도!!!제이엠씨의 구리파이프가공유 세척에 적용했어요~^^



요즘 온도에대한 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한창 인기몰이중인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영향이 큰 거 같아요~~ㅎ



그래서 우리의 말에도 온도가 있다고 하나봐요~따뜻한 말, 차가운 말......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보면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이엠씨의 친환경세척제인데요,


BCS-NEW1000(s)를 구리파이프가공유 세척에 적용한 사례입니다.




정밀 가공품중에도 흔히 보기 어려운 가공물이 아래사진과 같은 초소형 가공물인데요,


이러한 초소형의 구리파이프 가공유세척 및 내부의 오염물질의 세척에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TCE/MC 대체세척제로 BCS-NEW1000(s)세척제를 적용했어요~



 




세척설비의 운용 및 설비사양에 따라 세척장비가 달라져야 하는 기존의 TCE대체세척제가 아니라


범용성이 높고 물성이 TCE와 유사하여 구조변경이나 추가없이 세척액만 변경하면 된다는 사실!!!




 



구리소재나 알루미늄의 경우 초음파3조식 또는 초음파4조식 세척설비에 건조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추가 건조장치가 설치되는 경우가 많지만 BCS-NEW1000세정제는 이러한 부가장치가 필요없어요~



 



최근 염소계세척제가 규제되면서 TCE/MC대체세척제로 많이 사용되는 1,2-dcp에도 규제가


새롭게 진행되고 있는데 이러한 dcp대체 세척제로도  BCS-NEW1000이나 BCS-5000세척제는 


대체가 가능하며 기존의 염소계보다 뛰어난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입니다.



CNC절삭유세척이나 MCT또는 프레스공정에도 가공유 세척제로 적합하며


황동이나 구리, 알루미늄 부품세척에서는 그 안정성이 기존의 염소계세척제보다 더 뛰어남을 


확인 할 수 있어요~




 




BCS세정제 시리즈는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는데요,


최근 DCP규제와 관련해서 규제에 저촉되지 않는 친환경세척제가 구비되어있고


물성별로 다양한 성능을 구현하는 제품군이 형성되어 있어 자동차부품세척제에서부터


인발유,타발유,전기전자 제품이나 정밀부품 및 구조물 세척에도 뛰어난 성능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제이엠씨 까페 바로가기 클릭




친환경세척제의 온도!!!제이엠씨의 구리파이프가공유 세척에 적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