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부품,소재관련

공구강 코팅전처리를 TCE/MC대체세정제로 적용했어요~제이엠씨입니다.

공구강 코팅전처리를 TCE/MC대체세정제로 적용했어요~제이엠씨입니다.



오늘은 입동(立冬)입니다.


요즘같이 변화무쌍한 날씨에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지금부터 제이엠씨의 TCE/MC대체세척제인 BCS세정제시리즈를 포스팅할게요~^^*


이번에 공구강 코팅전처리를 BCS세정제시리즈를 적용했어요~ㅎ



일반적인 염소계세척제를 대체하는 세척제로 


BCS-NEW1000 세정제는 에스테르계를 이용한구성으로 


유해환경요소를 제거하고 높은 안정성을 확보한 사례입니다.


 



"공구강, 특수강 가공유세척 공정에 적용되는 TCE/MC/DCP/NPBr 대체세척제 중


BCS-NEW1000S는 높은 세정성과 뛰어난 안정성이 탁월한 산업용세척제입니다."


 

 



최근 DCP세척제(1,2-디클로로프로판)의 규제가 진행됨으로 유독물관리법에 저촉을 받게되고


이로인한 대체세척제 시장의 흐름이 어려워지나 BCS-NEW1000S세척제는 


뛰어난 대체성능을 확보한 상황입니다.



세척제의 안정성은 


소재의 세척과정에서 나타나는 문제는 물론이거니와 장기간 사용에도 물성의 변화가 없어야하며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최대한 부식현상이 제어되어야 하는데요, 


특히 SUM계열의 소재 세척에서는  이러한 세척제별 품질 안정성이 확연히 구분되고


적용사항에 뛰어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체세척제 전문기업인 (주)제이엠씨의 


BCS-NEW1000S를 적용한 사례를 살펴보았는데요,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제이엠씨 까페바로가기 클릭




공구강 코팅전처리를 TCE/MC대체세정제로 적용했어요~제이엠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