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식품/화학/제약기계

식품분쇄기, 산업용분쇄기의 신화!!! (주)성창기계로 진격하라~~!!!

식품분쇄기, 산업용분쇄기의 신화!!! (주)성창기계로 진격하라~~!!!


(주)성창기계분쇄기, 혼합기, 선별기(식품용,산업용) 제작 전문업체인데요,


요즘 식품분쇄기, 산업용분쇄기의 뜨거운감자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식품분쇄 및 산업용분쇄 관련 샘플 테스트 인데요,


사진먼저 보시고 가실께요~~^^ㅎ


식품분쇄샘플인데요, 파래분쇄전 사진입니다.




*원료 ; 건조파래


*형상 ; 절단


고운입자로 분쇄된 모습인데요, 참으로 신통방통하네요...ㅎㅎ




그리고 카스테라 빵분쇄 전 모습입니다.



*원료 ; 카스테라 생산품


*형상; 200*200사이즈(케이크형태)


사진그대로 곱게 분쇄된 빵의 모습이네요~~~^^*



식품용으로 많이 쓰이고 있는 황태분쇄전 인데요,



*원료; 황태부산물


*형상; 건조


요렇게 분쇄되었네요~~~불쌍한 황태~~~~~흐흐흐



다음에 보실 사진은 산업용분쇄관련 샘플테스트 입니다.


먼저 참숯분쇄테스트 인데요,



*원료; 참숯


*형상 ; Lump Size


*요구입도; 5~10mm





참숯분쇄테스트 결과입니다.




다음은 마그네슘보드 분쇄테스트이구요,




*원료; 마그네슘보드


*형상 ; 400*150 사이즈 보드형태


*요구입도 ; 파쇄/분쇄





마그네슘보드 분쇄 결과물입니다.





이렇듯 (주)성창기계는 여러테스트를 통해 기계를 제작하는 만큼 믿고 신뢰할 수 있는데요,


식품용분쇄/산업용분쇄 뿐만 아니라 화학,제약관련 분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죠???ㅎ



더 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