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식품/화학/제약기계

고기망치가 출시되었어요~팁(tip)만 교체해서 쓰시면되요~^^

고기망치가 출시되었어요~팁(tip)만 교체해서 쓰시면되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고기망치 인데요, 지금 방송중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시청률이


고공행진 중인데요, 식품계에서 반응이 좋은 자동망치를 비유하자면


 "고기망치는 예뻤다" 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ㅎㅎ 



(주)남부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고기망치 입니다.


먼저 등심같은 고기를 알맞은 크리고 자른다음 다지고자하는 부분에 고기망치를 갖다대시면 되세요~~





동영상 먼저 보시고가실께요~~^^ㅎ


참 쉽죠~~~~~~~~잉!!!ㅎ




고기망치는 다짐용망치라고도 부르는 데요,


등심같은 고기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후 다지는작업을 할 때 손쉽게 사용 할 수 있어요~


위에 동영상을 보시면 (주)남부의 고기망치를 갖다대면 두드리고 떼면 멈추는 자동망치이기때문에


힘안들이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는데요,


북어나 돈까스 등의 제품을 다지는데 쓰이고 있습니다.





고기망치의 끝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검은색 팁(Tip)이 있는데요,


교환해서 쓰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산업용 자동망치가 되었다가 식품용 고기다짐용망치로 변신하는데요, 


놀라울 따름이에요~^^*


고기를 다지면서 소스를 부어서 골고루 양념이 배이게 할 수 도 있으니 참으로 신통방통하네요~ㅎ


식품계의 패러다임!!! 고기망치!!!  


이 놀라운 망치를 직접 사용해 보세요~~


(주)남부의 신제품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