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소식

2015 KOPLAS 전시회!!! 다아라기계장터와 함께해요~~

2015 KOPLAS 전시회!!! 다아라기계장터와 함께해요~~


꽃피는 3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KOPLAS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고무/플라스틱 산업전시회인데요, 눈길을 끄는 업체가 있었습니다.


산업체전시회에 온라인 B2B 시장을 선도하는 다아라기계장터가 참가하였는데요, 


특히 모바일서비스가 보는이들을 놀라게하였는데요, 명불허전(名不虛傳)이었습니다.


먼저 제1전시장 5홀 P609 에 위치한 부스전경사진을 먼저 보고 가실께요~~~ㅎ





와~우~!!!


오고가는사람들의 틈사이로 홍보마케팅을 하고 있는 빛나는 저 뒷모습을 보라~~~!!! 


(덩치가 좀 있긴하네요...ㅎㅎ)





참관객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의 발길을 저기 보이는 삿갓맨이 사로 잡았는데요,


매년 전시회때마다 저 모습으로 전시회장을 누비고 다니신다고 하네요.....ㅎㅎ.......


전시회장의 명물이네요......ㅋ





다아라기계장터의 산업플랫폼서비스 중의 하나인 모바일컨텐츠가 눈에 띄는데요,




지금 설명하고 계시는 저 분이 다아라기계장터의 임원분인듯 하네요...


설명하시는 포스를 보니.....ㅎㄷㄷ


참으로 진지한 눈으로 설명을 듣고 계시는 관람객의 표정을보니 다아라기계장터에 푸~~욱 


빠지신듯 하네요....ㅎㅎ





이처럼 1991년에 시작한 다아라기계장터의 오랜 역사와 전통이 지금의 다아라를 있게한 


원동력이 아닌가 싶은데요,


앞으로도 더많이 발전하는 모습 무척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오늘 전시회참가업체 다아라기계장터의 포스팅을 마치구여, 저역시 품격있는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올께요~~^^ㅎ




2015 KOPLAS 전시회!!! 다아라기계장터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