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소식

산업기계B2B장터인 다아라가 7/5(토) 목동야구장 기아Vs넥센경기에 떳어요~~!!!

산업기계B2B장터인 다아라가 7/5(토) 목동야구장 기아Vs넥센경기에 떳어요~~!!!




안녕하세요~~`이웃님들~~~!!!홍홍홍


날씨도 구뜨하고...해버나이쑤데이가 될듯..... 야구하는 선수들도 응원하는 팬들도 


경기하고 응원하기엔 딱인 오늘~~~~~!!! 


7/5(토) 기아Vs넥센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바로 이곳 목동경기장에 산업계의 명물인 다아라가 떳어요~~~~^^8




오~~~목동야구장의 VIP에 모습을 드러내신 다아라기계장터의 


김영환대표님이 떠~~~~억 하니 자리잡으셨네요~~~~ㅎ


설마 빈손으로 가신건 아니죠~~~~~????  이러시면 앙돼용!!!




홍홍홍~~역~~~쉬~~~~기대를 저버리질 않으시는군요~~~~흐흐흐


'4강이 보인다 기아' 보다는  '다아라가 보인다'겠죠???ㅎㅎ




지금보시는 사진은???


음....아무래도 삼진당한뒤 돌아서는 모습이겠네요~~~~~ㅎ


자~자 죄지은거 아니니 헬멧눌러쓰지마시고~~담번 타석에서는 


시원하게 한방~~~부탁해용~~~~^^



우와~~~매년 야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지만 가족,연인 단위의 팬들이 눈에띄게 많네요....


쩝....나두 먹고싶다.....치맥....


하지만 우리 다아라기계장터는  치킨만~~~쩝쩝쩝!!!


"야구가 우리네 인생과 참 많이 닮았다"고  평소 지론을 펼치시는 우리 다아라기계장터의 


김영환대표님이 있으시기에


우리 다아라기계장터의 직원들은 야구장이 아닌 중앙유통단지 업무A동에서 "희노애락"을 맛보고 


있어요~~~~!!! 부럽죠~~~~???


----부러우면 지는거다---ㅋㅋㅋ




허걱!!!


왠 일동기립???  


야구장에도 사장님오시나보네요~~~ㅋㅋㅋ



어쨋든 기아도 이번엔 4강 가야겠죠???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열심히 응원할게요~~~~


자~그럼 이쯤에서 스코아 한번 볼까나~~~~~~~~~





에구에구....설마 이대로 끝나는거???


음....오늘 기아에서 결정적 한 방이 필요하겠네요....


우리 산업체시장에서의 한 방은 다아라기계장터에서 날려드릴께요~~~~^^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안뇽~~~~~~!!!!



그리고 나가시기전에 아래배너 한번 클릭해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