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컴즈/가맹기업 서비스소개

[요즘뜨는노래] 신인가수 _ 인스턴트누들 'Show You'

[요즘뜨는노래] 신인가수 _ 인스턴트누들 'Show You'

현대인들의 가장 간편한 간식거리나 한끼 식사대용으로 많이 찿는 컵라면.
국내 시장에서는 소비가 끊이지 않으며 젊은 학생층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인스턴트식품 이다.
단3분만에 사람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컵라면처럼 짧은 시간만으로도 듣는 사람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출사표를 던진 신인 혼성 듀오가 있다.


일렉트로니카 신인듀오 'Instant noodle'(인스턴트누들)의 데뷔싱글 ‘Show you’가 발매되었다.
[인스턴트누들]은 PD&DJ윤제남과 보컬 김소라(Miu)로 구성된 일렉트로니카 팀으로 락, 라틴, 하우스, 째즈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심플한 멜로디와 일렉트로니카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인스턴트누들만의 컬러를 보여주고 싶어 하고 있다.
첫번째 싱글인 이 앨범의 타이틀곡 'Show you'는 인트로부분에 편집된 반복되는 목소리가 인상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엇이든지 다 주고싶고 뭐든지 해주고싶다고 하는 사랑에 빠진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낄수 있는 감정을 하우스와 세련된 일렉트로니카로써 표현된 달콤한 느낌의 곡이다.



또한, 두번째 곡인 '처음 만난 날'은 일렉트로닉에 따뜻한 피아노를 가미하여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만남을 차분하고 담담하게 회상하듯 그려낸 곡으로 그들만의 색채를 잘 표현한 곡이다.
한편, 꾸준한 국내 활동과 더불어 일본 진출을 계획중이라는 당찬 포부도 함께 밝혀 음악만큼 활동에도 강한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인스턴트누들 공식카페 가기
↓클릭↓



[요즘뜨는노래] 신인가수 _ 인스턴트누들 'Show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