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식품/화학/제약기계

평택에서 10평짜리 냉동냉장고 이전설치 했어요~냉동창고전문 신화테크랍니다~^^

평택에서 10평짜리 냉동냉장고 이전설치 했어요~냉동창고전문 신화테크랍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다 싶었는데....강원지역에서는 10월인데도 첫눈 에대한 


기상예보가 있었다고 하네요(ㅡㅡ;;;)


첫눈을 간절히 기다리는 수많은 사람중 한 사람으로 궁금한 건 못참는 성격이라.....


과연 올해 첫눈에는 사랑이 이루어질까요???ㅎㅎㅎ



어쨋든 이제 곧 더 추워진다고 하니 몸관리 철저히 하시구요, 


월동준비도 같이 하시자구요~~~^^*



오늘은 평택에서 10평짜리 냉동냉장고를 이전설치한 내용을 포스팅할까 하는데요,


역시 냉동창고하면 신화테크인거 같아요~~~^^



동영상 먼저 보시고 가실게요~






이건 뭥미???ㅋㅋㅋ


사진먼저 보실게요~~~ㅎㅎㅎ





평택에 위치한 육류 수산물 유통업체에서 이전설치를 요청하였는데요,


10평짜리 냉동창고 입니다~~~!!!





먼저 분해하는 과정을 보시고 있으신데요,


분해에서 조립까지의 과정이 한마디로 예술이에요~~~^^
















짜~~잔!!! 순식간에 10평짜리 냉동창고가 분해되셨는데요,


이제는 위치를 옮겨서 다시 설치한 사진을 보실게요~~~^^











실외기까지 설치를 끝낸 사진이었는데요,


어때요? 10평 냉동창고 이전설치 어렵지않죠~~~??ㅎㅎ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평택에서 10평짜리 냉동냉장고 이전설치 했어요~냉동창고전문 신화테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