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공작기계

아이자와 절곡기 APL-13031입니다~태화산업기계에요~^^

아이자와 절곡기 APL-13031입니다~태화산업기계에요~^^



대국민담화에서 박근혜대통령이 또 한 번 머리를 숙이네요....


이와중에 국민의 혈세로 광화문에다가 박정희동상을 세운다니.....이건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이러는걸까요??


헌정사상 최초로 현직 대통령이 검찰조사를 수용할 정도로 심각한 상황에


불난집에 기름을 껴얹는게 아니라 아예 통째로 쏟아붓네요....쯧


어떤식으로 결정이 날진 알 수 없으나, 참으로 서글픈 소식인건 사실이네요...



상황이 이럴지라도 우리네들은 자신들의 자리에서 묵묵히 일을 해야겠지요??ㅎ



오늘 포스팅할 업체는 태화산업기계인데요,


일본에서 직수입한 아이자와 중고절곡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동영상먼저 보시고 가실께요~





아이자와 절곡기의 모델은 APL-13031 이구요,


사양은, 6t * 3100 입니다.





태화산업기계에서는 일본에서 직수입 후,


직접 정비까지 마친뒤에라야 판매하기 때문에 거래처들로 부터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정평이 나있어요~~^^*




아이자와 중고절곡기의 제원표입니다.





아래는 컨트롤시스템인데, 이런이런........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ㅎㅎ






지금까지 태화산업기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자와 절곡기 APL-13031를 보셨는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장비를 보시러 오시는건 어떠실까요???



태화산업기계에서는 중고공작기계를 전문으로 취급, 판매하고 있는만큼 


더많은 장비를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ㅎ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아이자와 절곡기 APL-13031입니다~태화산업기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