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공작기계

자동대패 16인치 판매합니다~대유목공에서 말이지요~^^ㅎ

자동대패 16인치 판매합니다~대유목공에서 말이지요~^^ㅎ


2016년 도 이제 두어달가량 남았는데요, 참으로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고 그리고 


지금도 진행형인만큼 '다사다난'한 한 해라는 말이 딱 맞네요.....ㅡㅡ;;;


최근 이어지고있는 사건들에 가려진 불편한 진실들!!!  


이 모든 것들의 뒤에 숨어있는 유해한 당신들이 처벌받는 그날이 올 때 까지 포스팅은 계속됩니다~ㅎ


오늘은 주제가 너무 무거웠네요~~ㅎㅎ~~~죄송요~~^^ 



자~그럼 오늘은 대유목공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동대패를 살펴 볼까요~~~???





먼저 자동대패의 사양은 


규격 ; 16인치 (405mm)


전력; 단상 220V,  2.2Kw


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대유목공에서는 기본적인 수리/정비를 마친 장비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수리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각종베어링교체, 벨트 전면 교체 그리고 올 도색까지


올 분해해서 정비를 하지 않았다면 불가능한 일입니다~~~요~~^^*






끝으로 자동대패 16인치의 판매가격은 ~~~~~~당연히 상차가인데요~~~~~



130만원 입니다~~~(화물택배 가능)



대유목공에서 판매하고 있는 중고목공기계를 더많이 보시길 원하시면 



까페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