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공작기계

각끌기 150만원에 판매해요~대유목공에서 확인해보세요~^^

각끌기 150만원에 판매해요~대유목공에서 확인해보세요~^^


요즘 열대야 속에 잠을 못이루시는 분 많으시죠~~~???


하지만 이런 열대야가 반가운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ㅎㅎ.....아이러니 하네요....ㅎ


이야기인 즉, 한 밤의 더위를 피해 극장가로 몰리는 사람들때문에 극장가가 호황이래요~ㅡㅡ;;; 


영화피서객이라고도 한다는데, 올빼미족들이 많이 늘어났나봐요~~쩝


그나저나 덥긴 엄청 덥네요.....ㅠㅜ


그런의미에서 오늘 대유목공에서 시원한가격으로 각끌기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사진먼저 보시죠~~~




기본적으로 대유목공에서 중고목공기계를 판매할 때 


모든 장비를 세심하게 정비를 한 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지금 보시는 각끌기 역시 올수리를 마친상태랍니다~~^^*




공압각끌기(자동)의 전력은 380V 3상이구요


말씀드린대로 올수리된 상태입니다.




보시는바와같이 수리가 끝난 현장이 매우 어지럽죠???


'어떠한 기계든 수리를 하지않은 기계는 팔지 않는다'대유목공의 철학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기계가 착한만큼 가격도 착하답니다~~~ㅎㅎ





제조사등을 확인할 수 있는 명판도 한 장 찍어보았어요~~


자~그럼 각끌기의 판매가격은 ~~~~두~~~둥!!!



150만원(상차도) 입니다~~~~^^








현재 대유목공에서 각끌기 뿐만 아니라 많은 종류의 중고목공기계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더 많은 장비를 보시길 원하시면 대유목공까페를 방문해주세요~~^^


대유목공 까페 바로가기 클릭


각끌기 150만원에 판매해요~대유목공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