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기타운반기계

중고지게차는 세종종합중기지 말입니다~^^

중고지게차는 세종종합중기지 말입니다~^^


19일이면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도시곳곳에서는 벌써부터 크고작은 비가 연일 계속 되고 있네요...


하지만, 여기에는 모두가 주목해야할 아주 중대한 사실이 있어요~~


도대체 왜 비가 오락가락 할까요??


그리고 도심 속 건물 밖은 왜그리도 숨이 턱턱 막히고 더울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심각한 환경오염 때문이라고 하네요.....하지만 여기저기서 환경오염을 극복하고 하는 움직임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빌딩을 짓는 건설사가 옥상공원을 조성한다든지 혹은 아파트건물을 


설계할 때 바람구멍을 계산해서 아파트 단지들을 배치한다든지....


이런 소소한 움직임이 알고보면 환경을 생각한 아주 바람직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하나만 더 말하자면 왜 아스팔트위가 젤 뜨거운지 아시나요?? 


예전에 이런말이 있었죠? 아스팔트위에 계란을 올려놓으면 금방 삶은 계란이 된다고....ㅡㅡ;;;


이건 바로 강한 햇빛이 내리쬘 때 그 열이 반사되어 공기중에 흩어져야 하지만 우리나라 모든지역에 


포장되어 있는 아스팔트는 열을 반사하질 못하고 갖고만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ㅎㅎ


자~그럼 썰은 이쯤에서 끝내구요,


오늘 포스팅할 업체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중고지게차를 전문으로 매매하는 세종종합중기입니다.


사진 먼저 보시고 가실께요~




지게차매매 및 지게차렌탈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넓은 부지의 공장을 확보하고 있더라구요~~~^^



두산지게차는 물로이거니와 현대지게차 등 다수의 중고지게차를 보유한 만큼 


직접 지게차를 확인하러 오세요~~~~들~~~~^^*




요건 중고지게차 7톤이네요~~~ㅎ



세종종합중기는 화성지역 중고지게차 최대업체인만큼


믿고 신뢰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더 많은 장비를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