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중고냉각기 20마력 신화테크

중고냉각기 20마력 설치예정입니다~신화테크에요~^^


우오~~ 벌써 4월이네요~~~


2016년 시작한지가 엊그제인거 같은데 어찌 벌써 4월이란 말인가요? ㅋㅋ


새해 시작하면서 계획한것도 많고 꼭 이루리라 생각했던거 


아직 시작도 못했는데 벌써 3분의 1이 갔다니 조금 우울하네요~


잇님들은 올해 시작하면서 계획한거나 생각했던바를 


이뤄가시는 중이신가요? ㅎㅎㅎㅎㅎ 


저 같은 분들도 많으시텐데 이제부터라도 조금 더 계획적으로 


올해 계획을 세워보시자구요~~^^


이번 포스팅 내용은 냉동창고전문 신화테크에서 납품예정중인 20마력 중고냉각기 제품입니다.


사진먼저 보시고 가실게요~^^





전라도에 납품예정이구요, 


중고냉각기이지만 맞춤제작으로 설치될 제품입니다.


근데 거리가 너무 멀어요~~~ㅠㅜ


인천, 경기 수도권을 주무대로 활동합니다~~~ㅎㅎ




 


신화테크에서 중고냉각기, 칠러냉각기 등 사업품목이 다양한데요,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신화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