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2단엔드포밍기는 산업의 후예!!!석상엔지니어링 자동포밍기입니다~^^

2단엔드포밍기는 산업의 후예!!!석상엔지니어링 자동포밍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업체는 엔드포밍기제작 전문업체 석상엔지니어링 입니다~^^


파이프가공 및 자동화의 초석으로 태양의 후예!!! 


아니 산업의 후예로 널리 알려진 석상엔지니어링의 자동포밍기 인데요,


확광기, 단말기라고도 불리우는 2단자동 엔드포밍기 사진먼저 보시고 가실께요~~~~^^ㅎ





이번에 보시는 장비는 엔드포밍기 2단 자동인데요,


기존에 납품되었던 장비와 조금 달라진 부분이 있는데요, 조금더 가까이에서 보실께요. ㅎㅎㅎ



진성산업사 등 여러업체에 납품된 엔드포밍기와 달라진 부분을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사진을 살펴보시면 조금 더 빨리 찾으실까 모르겠어요~~~~~~~~~~~~~~ㅎㅎ



(before) 확광기, 단말기




(after) 확광기, 단말기




짜잔~~~~~~~~~~~~!!!


바로 기계 전면에 씌워진 커버를 찾으셨다면 당신은 센스~~~쟁이~~~~~~~~~~ㅎㅎ


요즘 시대흐름에 따라 자동차의 본넷도 속을 들여다보면 여러가지 선과 부품들로


 내부청소하기도 어렵고 미관상 좋지않았던 부분들이 커버를 씌움으로써 보완되었다면,


석상엔지니어링의 엔드포밍기, 자동포밍기 역시 미관상의 이유로 커버를 씌워 


납품하게 되었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데요,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ㅎㅎ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단엔드포밍기는 산업의 후예!!!석상엔지니어링 자동포밍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