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공작기계

기계도장,기계도색 전문 삼성기계도장입니다~중고기계도장, 출장도장, 운반도장전문이에요~ㅎ

기계도장,기계도색 전문 삼성기계도장입니다~중고기계도장, 출장도장, 운반도장 전문이에요~ㅎ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지 여기저기서 화재관련 소식들이 유난히 많은것 같으네요....


오늘도 구로동 중앙유통단지 앞 j빌딩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입주자 및 관련 사람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있었다고 하네요....ㅠㅠ





사다리차까지 올라가는 아찔한 상황이었는데요,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것 같습니다~휴~~!!!


어쨋든 겨울철 안전관리에 조심 또 조심 해야할 거 같아요....


자 그럼 이제 오늘 포스팅할 업체는 기계도장, 기계도색 전문업체인 삼성기계도장인데요,


중고기계도장, 출장도장이 전문이에요~~~^^





중고기계를 도장도색하고 있는 작업사진인데요,


삼성도장 사장님이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ㅎㅎ




이제 조금만 있음 새 옷으로 갈아입을 중고기계의 모습입니다~~~^^




짜잔~


완전 새것처럼 바뀐 중고기계를 보니 가슴 뿌듯한데요,  


작업이 완료된 기계도장 사진입니다~~ㅎ





이외에 삼성기계도장에서 성심을 다해 작업하고있는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제품전시장을 확인해보세요~~ㅎ


◀아래배너클릭▶



기계도장,기계도색 전문 삼성기계도장입니다~중고기계도장, 출장도장, 운반도장 전문이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