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비/일반산업기계

[냉동창고]냉동창고_저온저장고_저온창고_중소형냉동창고_한남냉동산업

[냉동창고]냉동창고_저온저장고_저온창고_중소형냉동창고_한남냉동산업


지금보시는 업체는 냉동설비를 전문으로 하는 한남냉동산업입니다~


우레탄판넬, 농수축산저온저장고를 설비하는데요,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려요~~~~^^




자~그럼 저온저장고설비시공을 전문으로하는 한남냉동산업의 무수한 시공사례중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요~~~~!!!


(주)채과원의 저온저장고를 시공하였는데요, 사진으로 자세히 보시면요~~




(주)채과원의 외부전경입니다~



저온창고가 상당히 크죠???





관련자재들을 예뿌게(?) 쌓아놓으셨네요~~~~ㅎㅎ




허걱!!


이분은 누구??? ㅎㅎ 정이사님은 아니시죵???ㅎㅎ


알아맞히는 분께 특별히 설비견적의뢰시  립서비스해드릴께요~~~~^^



자~ 지금까지 한남냉동산업이 (주)채과원의 냉동창고, 저온창고를 설비한 내용을 보셨는데요, 


소감은 어떠하신가요???


잘모르는 제가 봐도 많은 공정을 거쳐 완성되는 저온저장고의 시공사례가 참으로 놀랍기만 한데요, 


역시 냉동창고하면 '한남냉동산업'이 "갑"입니다용~~~~~^^ㅎ


이외에 한남냉동산업의 더많은 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제품전시장을 클릭해보세요~~~~~~~~~



[냉동창고]냉동창고_저온저장고_저온창고_중소형냉동창고_한남냉동산업